YFC 소개

Welcome to YFC

인사말
청소년아픔치유를 위한 프로그램
YFC예수님사랑으로 진행합니다
청소년의 미래에만 초점을 맞춰 왔던 교육 환경은 청소년들이 겪고 있는 문제들을 간과하였고 그들의 아픔을 해결하려는 노력보다, 그들의 미래를 바꾸는 프로그램만을 개발해 왔기에 청소년들의 집단 따돌림, 학원 폭력, 자살 등의 사건 사고가 연일 뉴스에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이제는 청소년들의 아픔과 치유를 위한 어른 된 우리의 책임에 초점을 맞춰 프로그램을 진행해야 합니다.
또한 대한민국뿐 아니라 세계의 미래 모습을 꿈꾸며 그에 맞는 창조적인 프로그램을 진행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한국십대선교회(YFC)는 이러한 균형 감각을 가지고, 잠시 주춤거렸던 과거를 떠나 새로운 마음을 품고 미래로 세계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우리의 청소년들이 예수님의 복음과 사랑으로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또한 한국십대선교회(YFC)가 힘차게 도약하도록 한국십대선교회(YFC)와 함께 해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이사장 박은철장로 (동방박사 대표)
회장 하다니엘목사 (사자교회 담임)
청소년한국교회미래이며,
YFC청소년선교미래입니다
현재 한국교회는 청소년 선교에 있어 심각한 침체를 겪고 있습니다.
앞으로 10-20년 후 지금의 청소년들은 기성세대가 될 것입니다.
과연 그때 지금의 한국교회는 어떤 모습일까요?
급격한 인구감소 추세속에서 교회에서 신앙생활하는 어린이와 청소년의 숫자는 더욱 줄어들고 있으며 포스트모던, 반기독교 문화속에서 청소년들의 가치관과 신앙이 위협받고 있습니다.
앞으로 한국교회가 기독교 신앙과 세계관으로 다음세대를 길러내지 못한다면 교회 뿐 아니라 한국사회 전체의 미래는 없습니다. 그렇기에 한국십대선교회(YFC)에 대한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한국십대선교회(YFC)는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는 기독 청소년들을 세우기 위한 사역을 계속 진행할 것입니다.